안녕하세요 고객님!!
배송이 지연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주문하신 제품은 현재 재입고 중인데, 물류센터간의 배송 실수로 인해 입고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관련 안내를 문자 메세지로 보내드렸는데, 일부 고객님들께서는 문자를 못받으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일일이 확인해서 전화를 드렸는데 누락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제품은 다시 출발하여 현재 저희 창고로 입고중입니다.
빠르면 오늘 늦으면 월요일에 발송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고 있는 제품들은 모두 국내 배송이며, 국내 재고가 소진된 경우 해외 본사로부터 재입고해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처리해서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9일 핼멧 결제하고 벌써 2주째네요~~
지난주 금요일(7. 5)전화해서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라고 문의하자
7. 9(화)쯤 배송시작이 된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아직도 배송중이네요!!
물건이 있기나 한건지도 궁금하고, 여기 사이트 제품들이 혹 해외직구품인지도 궁금합니다!!
차라리 해외직구라면 맘 편히 기다리겠는데~~
헬멧 하나 주문하고 2주씩이나 배송을 하지 않는 다는 것은 참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부디 어떻게 되어가는지 연락을 주시던가, 덧글로 답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