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령하신 제품을 교환하고 싶으신 경우
1) Q&A 게시판에 받으신 상품과 교환하고 싶으신 상품, 주문자명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2) 교환 배송비 (6,000원)와 받으신 상품을 잘 포장하셔서 받으셨던 송장과 함께 대한통운 택배로 반접수하시면 됩니다.
(송장을 분실하신 경우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반품접수 해드리겠습니다!!!)
받으신 상품보다 교환 원하시는 상품이 비싼 경우, 차액은 온라인 입금해주시고
그 반대의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해주시길 원하시는지 1)에 함께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반품의 경우
반품 배송비 (6,000원)와 받으신 상품을 잘 포장하셔서 송장과 함께 대한통운 택배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송장을 분실하신 경우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반품접수 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환불 받으실 수 있는 계좌와 입금주를 Q&A 게시판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단순변심으로 인해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받으신 후 2일 이내로 고객 센터 쪽으로 전화/게시판/메일로 연락을 주신 후,
7일 이내로 왕복배송료 6,000원을 통봉하여 대한통운을 통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제품자체 이상이 아닌 제품자체 하자라고 판단하기 미미하거나 힘든경우
(모니터와 색상차이가 미미한 경우, 실밥, 먼지, 세탁라벨, 택이 없는경우, 로고의 미세한 차이 등)
- 제품을 세탁하거나 사용한 경우(세탁과 사용의 경우 이유를 불문하고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사용전에 제품을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 택배개봉시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이 있을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가위또는 칼, 뽀족한 물건으로 개봉 할 경우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이 손상(택, 라벨, 폴리백, 박스의 손상 포함)되어 상품 가치가 없어진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오염이 쉬운제품, 흰색제품을 착용 후 오염이 발생되거나 구겨졌을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반품시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사용흔적이 확인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며 반송처리 됩니다.
- 기타 교환 /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훼손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