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너무 늦어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 PG사에 다시 요청해서 처리되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2~3일내로 취소된 내역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죄송한 마음을 담아 적립금 1만원을 드렸으니, 다음 구매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0월2일주문건을
10월8일에품절로 안내받고
취소처리 하기로 했으나
10월 23일현재 처리가 되지 않고 있으며
온라인 신용카드 매출전표에는
매입취소요청보류라고만 표기됩니다.
상담사가 확인 후 연락주기로 하였으나
이 후 처리내용 안내를 받지 못하였으며
전화통화가 되지 않아 문의 합니다
PG 사에 직접문의 하니
1차요청만 하고 2차작업을 하지않아
업체보류상태라고합니다.,
업체에 요청과 확인에 의해서만 취소업무가
진행된다고 하니
쇼핑몰 관리자에서 주문건의 취소요청만 하고
카드결제취소자체는 요청하지 않은듯 하니
확인 하시고 처리바랍니다.